ID 저장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홈으로회원가입FAQQ&A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기상특보 :
- 2024-04-16 04:00:00 o 없음
웨더아이 날씨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2016-10-19
weatheri_playstore_intro.png
 
웨더아이 날씨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전세계 30,000 지역에 대한 11일간의 날씨와 함께,
우리나라의 경우 선택한 지역에 비가 오거나 특보가 발표되었을 때 알림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현재날씨
전국 3,773 지역에 대한 11일간의 3시간별 날씨를 알려드립니다.
원하는 지역의 현재의 날씨와 체감하는 날씨를 어제 같은 시간의 기온과 비교하여 알려드립니다.
현재의 미세먼지농도와 불쾌지수와 함께, 일출과 일몰 시간도 보여드립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 27,000 지역에 대한 11일간의 3시간별 날씨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정보를 이용하시면 위치하신 지역의 날씨를 자동으로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비알림
여러분이 선택한 지역의 반경 10km 이내에서 강수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푸시 알림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실내에 계시더라도 인근 지역에서 비가 내리는 지를 가장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특보알림
여러분이 선택한 지역에 기상청의 기상특보가 발표되거나 해제되면, 자동으로 특보 푸시 알림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기상청으로부터 특보가 발표되면 처리 즉시 알림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므로, 각종 재해로부터 신속하게 대처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 기상특보
기상청에서 발표하여 현재 발효중인 기상특보 현황을 보여드립니다.
 
■ 태풍정보
발생한 태풍의 예상 경로와 과거의 위치, 그리고 중심기압, 최대풍속, 강풍반경, 진행방향과 진행속도를 제공해 드립니다.
 
■ 위성영상 / 레이더영상
천리안위성과 기상청 레이더로부터 수신된 영상을 보여드립니다.
타임 슬라이더 기능을 이용하여 과거로부터의 변화경향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국날씨
전국의 11일간의 날씨와 기온을 한 눈에 손쉽게 확인살 수 있도록 보여드립니다.
 
■ 미세먼지 / 황사정보 / 자외선지수
실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미세먼지예보와 황사농도, 그리고 자외선지수를 제공해 드립니다.
날씨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웨더아이 홈페이지 http://www.weatheri.co.kr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sun@weatheri.co.kr로 보내주시면 더욱 발전적이고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2016년 김장적정시기 관리자
2016년 단풍 예상시기 관리자
   
웨더아이 - 날씨로부터의 자유, 날씨와 함께하는 행복
회사로고회사소개사이트맵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중구 중림동 브라운스톤서울 101동 2204호 tel:02-704-0030
 
주)웨더아이사업자등록번호:106-86-31498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주소 무단 수집거부
copyright 주)웨더아이